승리, 5년 만에 ‘셋 셀테니’ 솔로 컴백…강렬한 핫핑크 포스터 공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승리/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승리/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승리의 타이틀곡 ‘셋 셀테니(1,2,3!)’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승리는 2013년 8월 ‘Let`s Talk About Love’ 앨범 이후 5년 만에 오는 20일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로 컴백한다. 빅뱅이 아닌 승리만의 음악적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기회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승리 첫 번째 솔로 앨범 ‘THE GREAT SEUNGRI’ 타이틀곡 포스터를 게재했다. 핫핑크색을 배경으로 승리는 수트를 멋스럽게 차려입고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흑백으로 처리된 승리의 모습에서 성숙한 남자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승리의 타이틀곡 ‘셋 셀테니(1,2,3!)’는 테디가 작사, 작곡을 맡아 프로듀싱했으며 승리 역시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두 사람이 음악적 호흡을 맞춘 것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24, 서원진이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승리는 자신의 SNS에 “준비는 이미 끝났고 실력발휘 제대로 해야지. 멤버들 부끄럽지 않게”라며 이번 활동에 대한 열정을 굳게 다졌다.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 역시 승리의 컴백 소식을 전하며 ‘역대급 솔로 앨범’ ‘2018 YG 5번 타자’라고 소개했다.

승리는 오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열어 팬들을 만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