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샤이니 “노래방에서 우리 노래 들어본 적 없어”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패피투게더'에 출연한 그룹 샤이니(윗줄 왼쪽)의 온유, 민호 / 사진제공=KBS

‘패피투게더’에 출연한 그룹 샤이니(윗줄 왼쪽)의 온유, 민호 / 사진제공=KBS

그룹 샤이니가 “노래방에서 우리 노래를 들어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오는 5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의 ‘내 노래를 불러줘’ 코너는 공연의 제왕 특집으로 꾸며진다. 개그맨 박명수, 가수 박정현, 그룹 샤이니와 마마무가 출연한다.

앞선 녹화에서 샤이니는 “우리는 오늘 퇴근을 못할 것 같다. 노래방에서 (샤이니 노래를) 들어본 적이 없다”며 어긋난 자신감을 보였다. 온유는 “샤이니 노래가 (노래방에서) 나온다면 제작진이 (스파이를) 심은 것”이라고 주장해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 역시 “(코너에서)‘링딩동’이 나온 적이 없었던 것 같다”고 맞장구쳤다.

‘나는 가수다’, ‘신의 목소리’ 등 다양한 음악 예능을 거쳐 간 박정현은 “경연 프로그램보다 더 긴장된다”고 털어놨다. 반면 박명수는 자신의 노래를 부르는 사람이 많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바다의 왕자’가 북한에서 (인기순위) 10위 안에 든다더라”고 자랑하는가 하면 ‘냉면’, ‘바보에게 바보가’ 등 히트곡을 줄줄이 나열했다고 한다.

마마무는 가장 유력한 조기 퇴근 주인공으로 꼽혔다. 노래방 인기 차트 또한 마마무 노래로 꽉 차있었다.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