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뮤비 현장 공개 팬이벤트 개최…토크 시간도 마련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승리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공개 이벤트./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승리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공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빅뱅 승리가 팬들을 초대해 뮤직비디오 현장 공개 이벤트를 연다.

승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THE GREAT STAFF] 뮤직비디오 세트 투어 위드 승리’라는 이벤트 공지 영상을 게재했다.

지난 2013년 8월 ‘Let`s Talk About Love’ 앨범 이후 5년 만에 컴백을 예고한 승리는 오는 20일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를 발매한다. 이에 앨범 발매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곡 뮤직비디오 현장에 ‘THE GREAT STAFF’라는 타이틀로 소수의 팬들을 초대하는 것. 지금까지 메이킹 콘텐츠로만 접할 수 있었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팬들이 참여한다. 직접 모니터링하고 승리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도 예정됐다.

승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V.I.P 팬클럽 공식 홈페이지 등 3개 채널에 올라온 게시물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공지된 ‘THE GREAT STAFF’ 모집 게시물에 ‘더/그/레/잇/승/리’ 6행시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4일 응모글 게재 이후부터 5일 밤 11시 59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6~9일에 걸쳐 선발자에 한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승리는 자신의 SNS에 “준비는 이미 끝났고 실력발휘 제대로 해야지. 멤버들 부끄럽지 않게”라며 솔로 컴백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앨범 발매에 이어 승리는 오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개최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