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TV’, 치열한 점심 ‘복불복’…종영 아쉬움 달래는 미공개 영상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자체제작 아이콘TV’ 미공개 영상 캡처/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자체제작 아이콘TV’ 미공개 영상 캡처/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이 ‘자체제작 아이콘TV’ 마지막 회 미공개 영상을 공개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랬다.

‘자체제작 아이콘TV’ 마지막 회인 11회의 미공개 영상이 3일 YG엔터테인먼트와 아이콘 공식 SNS에 게재됐다. 이번 영상에는 경기도 가평으로 MT를 떠나는 아이콘이 잠시 휴게소를 찾은 에피소드가 담겼다.

아이콘은 흥겨운 노래와 함께 가평으로 이동 중 휴게소에 도착했다. 메인 PD를 맡은 준회는 멤버들에게 “점심은 복불복이 가미된 식사”라고 설명했다. 멤버들은 다양한 금액이 적힌 주사위를 굴리며 각자의 점심값을 정했다.

동혁은 최고 금액인 3만원의 주인공이 되어 멤버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어 비아이 차례가 되자 윤형은 “비아이는 분명 꽝일 것”이라고 예측했다. 윤형의 예상대로 비아이는 주사위가 ‘꽝’이 나왔지만 윤형 또한 연달아 ‘꽝’에 당첨돼 좌절했다.

동혁은 비아이와 윤형에게 “두 사람 중 한 명이 휴게소 메인스테이지에 가서 ‘사랑을 했다’ 안무를 추면 만원을 주겠다”고 제안했다. 곧이어 비아이와 윤형이 점심을 위한 열정적인 춤사위를 선보여 사이 좋게 만원을 나눠 가졌다.

‘자체제작 아이콘TV’는 아이콘이 매회 메인 PD가 돼 기획, 편집, 촬영 등 모든 과정에 참여한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회 연장된 총 11회로 지난달 30일 종영했다. 방송 직후에는 팬송 ‘줄게’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아이콘은 올 여름 신곡을 발표한다. 또한 오는 8월 18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iKON 2018 CONTINUE TOUR’ 첫 공연을 시작으로 대만, 쿠알라룸푸르, 방콕,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홍콩 등 8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