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인간이니?’ 네 번째 OST 오늘(3일) 공개…투빅 참여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너도 인간이니?' OST Part.4 'Heart' 커버/사진제공=오우엔터테인먼트

‘너도 인간이니?’ OST Part.4 ‘Heart’ 커버/사진제공=오우엔터테인먼트

듀오 투빅(2BIC)이 KBS2 ‘너도 인간이니?’ (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네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투빅이 참여한 ‘너도 인간이니?’ OST Part.4 ‘Heart’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eart’는 극 중 화재 현장에서 철근 구조물이 강소봉(공승연)을 덮치기 직전 남신Ⅲ(서강준)가 등장해 구출할 때 삽입됐던 음악이다.

이번 OST는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를 작업한 음악감독 개미가 참여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비밀’ ‘별에서 온 그대’ 등 인기 드라마 OST 작곡가 김세진이 힘을 더했다.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의 이끌림을 표현하는 애절한 가사와 풍부한 오케스트라 선율, 호소력 짙은 투빅의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남신Ⅲ와 강소봉의 깊어가는 감정선을 표현했다.

‘너도 인간이니’ OST에는 빅스(VIXX)를 시작으로 길구봉구, 김나영, 린&한해, 투빅 등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극의 몰입도를 높이 테마곡들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너도 인간이니?’는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과 경호원 강소봉이 펼치는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