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하하와 가수 별, 11월 30일 결혼

방송인 하하와 가수 별, 11월 30일 결혼가수이자 방송인 하하(본명: 하동훈), 동료가수 별(본명: 김고은)과 오는 11월 30일 결혼. 7, 8년 전부터 서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은 공통된 관심사가 많아 호감을 가지던 중 올 3월부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별은 2002년 1집 로 데뷔해 다섯 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했으며 올해 KBS 와 OST에 참여했다.
10 아시아
하하 별 일이 다…
하하 하하 마저……
하하 축하합니다하하하
– 제목: 의식의 흐름

13일 첫 방송된 SBS , AGB 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기준 시청률 9.4% 기록. 같은 시간대 MBC 은 14.7%를, KBS 은 8%를 각각 기록했다.
보도자료
의사 1과 의사 2가 커플을 이기고 있습니다.

싸이, 14일 저녁 서울 강남역 사거리에서 게릴라 콘서트 열어. 싸이는 14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긴급공지) 오늘 저녁 7시~!!! 강남 스타일 at 강남역 사거리~~~!!!!! 고객 사은의 싸릴라 라고나 할까~^^”라는 글을 남겼다. 이 공연은 19일 SBS 에서 볼 수 있다. 한편 14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2천 8백만 회를 넘긴 싸이의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의 ‘이번 달 가장 많이 본 동영상’으로 뽑히기도 했다.
미투데이
오늘 저녁 강남 지나실 분들은 57분 교통정보에 귀 기울이시길.

새누리당 대선 경선 후보 5인, 14일 방송되는 MBC 출연. 이번 토론은 후보자 상호간 치열한 검증으로 사회 현안과 정책에 대해 알아 볼 수 있는 ‘검증 청문회’와 ‘주도권 토론’의 시간이 있으며, 정책 이외의 후보자들의 자신만의 장점 등 인간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자화자찬’ 코너 등으로 구성된다. 출연패널은 기호 1번 임태희, 기호 2번 박근혜, 기호 3번 김태호, 기호 4번 안상수, 기호 5번 김문수 후보 등이다.
10 아시아
토론이란, 나비처럼 날아서 바쁜 벌꿀처럼 쏘는 겁니다.

JTBC, 최근 종영한 시트콤 를 34회의 압축 드라마 버전으로 재편집해 방송. 이번 특별 편집판은 총 170회에 걸쳐 방송된 의 1주일분 5회를 70분으로 압축한 것으로, 미방송분이나 NG 영상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첫 회는 15일 밤 11시 방송된다.
보도자료
원소스 다시유즈

박명수, 아이유, 손범수, 8월 19일 첫방송 되는 MBC 공동 MC 맡아. 는 10팀이 모여 예선과 본선, 결선을 거쳐 1명의 브레인을 뽑은 뒤 1인이 7주에 걸쳐 연승에 도전할 수 있으며 7연승에 성공하면 3억 원의 상금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10 아시아
요즘 MBC 예능 상황을 보면 7연승이 먼저일지 개편이 먼저일지.

카라, 오는 22일 열리는 5집 미니앨범 쇼케이스에 드레스 코드 지정. 13일 카라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바에 따르면 “카라와 팬들이 하나 되는 기회로 드레스코드를 ‘검은 재킷’으로 설정했다”는 공지와 함께 “재킷을 입기에는 더운 날씨지만 현장은 쾌적하니 입장하실 때 착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재킷은 검정색의 기본 긴팔 재킷만 허용합니다. (가죽 소재의 검정색 재킷을 제외한 네이비, 쥐색, 반팔 혹은 조끼 등 허용 안함)”이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홈페이지
편집장님, 취재차 검은 재킷을 꼭 사야 하니 법인 카드 좀 주세요.

tvN 에서 H.O.T 토니의 열성팬인 여고생 성시원 역을 연기 중인 에이핑크의 정은지, “엄마가 을 보면서 CCTV 달아 놓은 것 같다고 하신다”고 말해. 정은지는 와의 인터뷰에서 “엄마가 ‘저(드라마) 안에 내가 없을 뿐이지 저 엄마(이일화)가 느끼는 분노, 저 아빠(성동일)가 느끼는 분노 다 안다’ 그러시길래 ‘아 그래? 내가 미안타’ 그랬다”고 털어놓았다.
10 아시아
그래서 저는 방에서 혼자 봅니다.

글. 최지은 f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