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고생2’ 29일 첫 방…박준형·산다라박·은혁·딘딘·종현, ‘케미’ 폭발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JTBC2 ‘사서고생 시즌2: 팔아다이스’/사진제공=JTBC2

JTBC2 ‘사서고생 시즌2: 팔아다이스’/사진제공=JTBC2

JTBC2 ‘사서고생 시즌2: 팔아다이스’(이하 ‘사서고생2’)가 오는 29일 첫 방송을 내보낸다.

‘사서고생2’는 ’21세기판 신 보부상’을 콘셉트로 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이 한국 중소기업 물품들을 현지에서 팔아 경비를 마련해 여행한다.

2017년 시즌1 ‘벨기에 편’에 이어 이번엔 스위스로 스타 보부상 5인 박준형, 산다라박, 은혁, 딘딘과 뉴이스트W의 종현이 여정을 떠났다.

다섯 명의 보부상들은 방송 전부터 현실 남매 못지않은 끈끈한 우정으로 기대감을 자아냈다. 특히 산다라박과 은혁은 ‘사서고생2’를 통해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함께 하게 됐다. 은혁은 “이번에 꼭 친해져서 돌아오겠다”며 출국 전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실제로 두 사람은 스위스 현지에서 시간 날 때마다 수다 삼매경에 빠지며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다.

스위스로 떠나기 전 멤버들은 직접 팔 물건을 고르러 한국 우수 중소기업 물품박람회를 찾았다. 시즌 1에도 참여했던 멤버 박준형은 “이번 시즌2 부제가 ‘팔아다이스’라고 들었는데, 이 물건들을 팔다가 다이(die), 죽는 거 아니냐”며 두려워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서고생2’는 오는 29일 밤 12시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