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김희철, 오답 주장하다 김동현에 초크 ‘정신 혼미’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놀라운 토요일' 방송 화면 캡쳐

사진=’놀라운 토요일’ 방송 화면 캡쳐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김희철이 오답을 주장하다 김동현에게 초크를 당했다.

23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의 ‘도레미 마켓’에서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샤이니 키, 슈퍼주니어 김희철, 프로미스나인 나경, 김동현, 한해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션 성공에 대한 보상 메뉴로 안동의 명물 간고등어 구이가 등장했다.

김희철이 “난 걸그룹 노래는 다 안다”며 자신감을 표하자 붐은 “그럴 줄 알고 남자그룹 노래를 준비했다. 빅뱅의 베베(BAE BAE)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붐이 “지금까지 1라운드만에 맞힌 경우가 단 한 번도 없다”고 하자 김희철은 “그 단 한 번을 내가 해내겠다. 1라운드만에 맞힐 것”이라며 자신했다.

베베 노래 중에 ‘정신이 망신이야 홀렸어 네게 피가 한쪽으로 또 쏠렸어 네게’라는 부분이 문제로 출제됐다. 출연진 대부분은 ‘네게’를 ‘베베’라고 주장했다. 김동현만 ‘네게’라고 주장했다. 이에 키가 ‘베베’로 정답에 도전했지만 실패했다. ‘베베’를 확신했던 김희철은 김동현에게 벌칙으로 초크를 당했다. 김동현은 초크 기술로 김희철의 정신을 쏙 빼놓았다.

결국 출연자들은 2라운드 2차 듣기를 했다. ‘네게’임을 확인한 김희철은 정답을 맞췄다. 출연진들은 함께 안동의 간고등어 구이를 즐겼다. 김희철은 “고등어가 살아있다”며 맛을 표현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