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日 두번째 라이브 투어 개최… ‘비상’ 준비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아스트로 'ASTROAD II in Japan' 포스터/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아스트로 ‘ASTROAD II in Japan’ 포스터/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일본 두 번째 라이브투어 ‘ASTROAD II in Japan’을 개최하며 일본 열도를 깨운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에 따르면 아스트로는 오는 8월 1~2일 나고야 공연을 시작으로 4~5일 오사카, 7~8일 도쿄 등에서총 6회의 공연을 연다.

공연 소식과 함께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에는 아스트로가 비행기에 올라 서 있고 아스트로의 뒤로 또 다른 비행기 한 대가 하늘을 가로지르고 있다. 아스트로가 ‘전 세계로 뻗어나가기 위해’ ‘전 세계의 아로하를 찾아가기 위해’ 하늘 길을 열었음을 의미한다.

아스트로는 지난해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팬들을 만나는 ‘The 1st ASTROAD to SEOUL, JAPAN’ 콘서트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아스트로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정다감한 소통, 세심한 팬 사랑까지 탄탄한 구성으로 1만 6000여 팬들을 열광시켰다. 또한 평소 방송에서 보여준 청량한 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남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번 콘서트가 일본에서 진행하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인 만큼 아스트로 멤버들의 포부도 남다르다. 리더 진진은 “지난해 콘서트에서 느낀 감동이 아직도 생생하다. 이번에도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그 시간을 가장 기다리고 있다”며 “최선을 다해 준비할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멤버 개개인의 활동과 앨범 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내는 아스트로지만 이번 콘서트를 어느 때보다 더 의욕적으로 준비하고 있다”면서 “지난 3년 동안 아스트로가 얼마나 많이 성장했는지를 볼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관심과 사랑을 당부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