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쇼2’ 팔로워 수 40만 기은세, “수지 닮은꼴?…메이크업 영상 때문”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N '카트쇼2'/사진제공=MBN

MBN ‘카트쇼2’/사진제공=MBN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이하 ‘카트쇼2’)에서 배우 기은세가 ‘수지 닮은 꼴’임을 인증한다.

2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카트쇼2’에서는 기은세와 변정민이 출연해 패션 감각 뒤에 숨겨진 살림 9단의 모습을 선보인다. 특히 매력적인 분위기와 센스로 ‘SNS 슈퍼 셀럽’ ‘여자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기은세가 ‘수지 닮은꼴’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의견을 밝힌다.

기은세는 “이전에 ‘수지 메이크업’이라는 영상을 찍은 적이 있다. 그때 사진이 유독 닮게 나와서 이슈가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의 사진을 본 게스트들은 “정말 닮았다” “느낌이 매우 비슷하다”며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이소라는 “기은세의 SNS 팔로워 수만 40만 명이다. 어마어마한 숫자인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며 “ 사진 하나하나에 신경을 쓴 것이 느껴진다. 계속 보고 싶을 정도로 관심이 간다”며 칭찬했다.

기은세는 “서서 찍으면 사진이 더 잘나온다. 핸드폰을 배 앞에 위치시키고 윗부분을 최대한 몸 쪽으로 당겨서 대각선으로 만든다. 그 상태에서 카메라 화면 하단을 인물의 발끝에 맞춰 찍으면 좀 더 자연스러운 인생샷을 얻을 수 있다”고 팁을 밝혔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