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TV’ 박명수, 아이콘에 예능 비법 전수 ‘찰진 입담’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아이콘TV 10회 예고편/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이콘TV 10회 예고편/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V LIVE와 JTBC에서 방송되는 ‘자제제작 아이콘TV’(이하 ‘아이콘TV’)에서 아이콘이 개그맨 박명수에게 예능 비법을 전수받는다.

’아이콘TV’ 10회 예고편 영상이 21일 오후 4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게재됐다.

동혁이 메인 PD를 맡은 10회는 인기리에 방송됐던 추억의 예능 프로그램을 아이콘만의 색깔로 재해석하는 ‘레전드 예능 패러디’ 편이다. 예고편에서는 아이콘이 박명수, 최송현과 만나 물오른 예능감을 뽐냈다.

아이콘은 예능 프로그램의 단골 오프닝인 댄스 신고식을 펼쳤다. 멤버들은 추억의 노래에 맞춰 각자 복고댄스, 셔플댄스 등을 추며 흥을 돋웠다. 준회는 과감한 저질댄스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댄스 신고식을 시작으로 ‘해피투게더-쟁반노래방’ ‘웃지마 사우나’ ‘상상플러스-세대공감 올드&뉴’ 패러디가 이어졌다. ‘올드&뉴’ 코너에서는 당시 공식 안방마님으로 활동했던 최송현이 아이콘과 호흡을 맞췄다.

아이콘은 ‘웃지마 사우나’에서 박명수와 함께하며 번뜩이는 입담을 선보였다. 박명수가 아이콘에게 “내 나이 50이다. 그렇게 안 보이지?”라고 묻자 찬우는 “더 돼 보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콘TV’ 10회는 ‘전 국민에게 아이콘의 예능감을 뽐내겠다’는 당찬 포부로 기획됐다. 과거로 돌아간 듯한 세트, 의상, 소품을 보는 재미와 함께 유쾌한 웃음까지 전할 예정이다.

‘아이콘TV’ 10회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V LIVE와 24일 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