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과 거짓말’ 김정호 PD “막장도 잘 만들면 ‘걸작’”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연출 김정호가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MBC 새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연출 김정호가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MBC 새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MBC 새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의 연출을 맡은 김정호 PD가 “막장도 잘 만들면 ‘걸작’”이라고 밝혔다.

21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 MBC에서 ‘비밀과 거짓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정호PD, 오승아, 서해원, 이중문, 김경남 등 주요 출연진들이 참석했다.

이날 김정호 PD는 ‘재벌과 막장 소재가 진부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악마도 디테일이 있다’는 말이 있지 않느냐. 막장도 디테일에 따라 다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격렬한 감정을 다룬다고 해서 다 막장은 아닐 것이다. 우리는 ‘비밀’과 ‘거짓말’을 통해 인간의 다른 면을 조명할 것”이라며 “격렬한 감정을 더 세련되고 매력적으로 표현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비밀과 거짓말’은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 간 대결 구도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25일 오후 7시 15분 처음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