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헬퍼’ 하석진∙보나∙이지훈∙고원희∙전수진∙서은아, 6인 포스터 공개…’힐링’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캐릭터 포스터/사진제공=KBS2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캐릭터 포스터/사진제공=KBS2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황영아,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 출연하는 하석진, 보나,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하석진의 살림이 기대되는 40초 티저 영상도 공개돼 기대를 높였다.

내달 4일 처음 방송되는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남성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20일 공개된 6인 포스터에는 청량한 여름날에 어울리는 청춘들의 행복한 ‘힐링’ 현장이 담겼다.

테이블에 둘러앉아 다 함께 식사를 하는 임다영(보나), 권진국(이지훈), 윤상아(고원희), 강혜주(전수진), 한소미(서은아), 그리고 이들을 따스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 복잡하고 고단한 삶을 이어가던 청춘들은 “마음을 청소해드립니다”라는 하우스헬퍼 지운을 만나 편안해진 모습이다.

KBS2 ‘당신의 하우스헬퍼’ 티저 영상 캡처/사진제공=KBS2

KBS2 ‘당신의 하우스헬퍼’ 티저 영상 캡처/사진제공=KBS2

함께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당장이라도 지운의 도움이 필요해 보이는 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다영은 “쓰레기 인간이 된 것 같아”라고 할 정도로 선뜻 집을 청소할 엄두를 내지 못하는 ‘야근보다 정리가 어려운 여자다. 또 필요한 물건조차 찾기 힘들 정도로 어지러운 집에 살면서 ‘나에겐 허세도 보석이다’라는 상아, 마지막으로 상아를 보는 다정한 표정과 달리 ‘공부보다 연애가 더 어려운 남자’ 진국이 등장했다.

그러나 ‘인생의 모든 순간을 정리해주는 남자’ 지운이 “나는 하우스헬퍼다. 나의 도움을 받으려면 당신들의 민낯을 보여줘야 한다”는 내레이션과 함께 앞치마를 두르고 프로페셔널하게 집을 청소해낸다.

이어 “필요합니까? 제 도움이”라고 묻는 지운에게 “됐거든요”라고 답하는 다영의 엔딩이 펼쳐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드라마 관계자는 “혼자 힘으로 해결하기 어려울 만큼 쌓여버린 집안일과 마음의 문제를 가진 다양한 인물들이 지운을 만나 변화한다”고 귀띔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웹툰 플랫폼 KTOON의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최강배달꾼’을 통해흙수저 청춘들의 힐링드라마를 선사한 전우성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