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 실제 사용하는 마이크 활용한 ‘K1TCHEN’ 커버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 사진=빅스 라비 믹스테잎 앨범 ‘K1TCHEN’ 커버 이미지

/ 사진=빅스 라비 믹스테잎 앨범 ‘K1TCHEN’ 커버 이미지

그룹 빅스 멤버 라비의 세 번째 믹스테잎 앨범 ‘K1TCHEN’의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빅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RAVI 3rd MIXTAPE K1TCHEN 2018.06.26. 6PM’라는 문구와 함께 라비의 세 번째 믹스테잎 앨범 ‘K1TCHEN’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지난 19일에는 앨범 발표에 앞서 신곡 ‘파블로프의 개’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먼저 공개했다.

이번 커버 이미지는 라비가 녹음 현장을 직접 촬영한 것으로 실제 사용하는 마이크를 찍어 담아냈다. ‘키친’이라는 앨범명 그대로 자신의 스튜디오에서 랩을 맛깔나게 요리해 개성을 드러내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선공개된 ‘파블로프의 개’는 반복되는 부지런한 삶을 조건 반사에 빗대 표현한 곡으로 라비가 공동 작곡, 작사했다. 라비를 중심으로 Cold bay와 Basick이 피처링했다.

빅스의 멤버이자 솔로 래퍼로 활발히 활동해 온 라비는 지난 1월 자신의 음악 성장담을 담은 믹스테잎을 앨범으로 묶어 ‘R.EBIRTH 2016’를 발표한 데 이어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 ‘NIRVANA’를 공개했다. 오는 26일 오후 6시 발표하는 세 번째 믹스테잎 앨범 ‘K1TCHEN’까지 올해 연이어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로서 지칠 줄 모르는 음악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