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키, 오늘(18일) 새 앨범 프리뷰 영상 공개…타이틀곡, 다듀 개코 참여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얀키X재이안 _11516_ 트랙리스트 미리듣기 영상 캡처 이미지/사진제공=아메바컬쳐

얀키X재이안 _11516_ 트랙리스트 미리듣기 영상 캡처 이미지/사진제공=아메바컬쳐

2년 만에 컴백하는 래퍼 얀키(Yankie)의 새 앨범 미리듣기 영상이 18일 공개된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이날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얀키와 신예 래퍼 재이안(Jeian)이 함께한 새 프로젝트 앨범 ‘11516’ 트랙리스트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얀키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Glow’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 외에도 1번 트랙 ‘Bed Break’를 시작으로 ‘Fisherman’ ‘I’m Crying’ 등 기존의 얀키가 보여준 음악과는 또 다른 멜로우한 곡들로 트랙 리스트가 채워졌다. 이번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얀키의 첫 프로젝트 앨범명인 ‘11516’은 얀키의 작업실 주소에서 따왔다.  ‘이 음악들이 만들어진 곳’이라는 의미다. 얀키는 ‘11516’를 통해 전체 프로듀싱에 도전했다. 이제 막 커리어를 시작하는 신예 재이안과의 협업도 눈길을 끈다.

얀키와 재이안의 협업으로 탄생한 새 미니앨범 ‘11516’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