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학 오고 싶다”…’너에게 반했음’ 우주소녀 다영, 주이 대신 스페셜 MC 출격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JTBC2 '리얼 10대 연애-너에게 반했음'/사진제공=JTBC2

JTBC2 ‘리얼 10대 연애-너에게 반했음’/사진제공=JTBC2

우주소녀 다영이 JTBC2 ‘리얼 10대 연애-너에게 반했음'(이하 ‘너에게 반했음’)의 특별 MC로 나선다.

14일 방송되는 ‘너에게 반했음’에서는 MC 주이를 대신해 우주소녀 다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걸그룹 멤버이자 떠오르는 예능 샛별인 다영은 등장부터 재치 있는 입담으로 MC 정형돈, 정세운과 남다른 케미를 보인다. MC들을 위해 요즘 10대들의 ‘핫 아이템’까지 특별히 준비한다.

‘너에게 반했음’의 일곱 번째 주인공으로는 프로그램 최초 중학생 의뢰인이 등장한다. 통통 튀는 매력의 중2 여주인공과 그를 위해 직접 데이트를 준비한 ‘남사친’들은 고등학생들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풋풋하고 귀여운 데이트를 보여줄 예정.

빙수 데이트부터 ‘디스코 팡팡’ 데이트, 그리고 피아노 연주를 준비한 중학교 3학년 오빠의 데이트 등 중학생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펼쳐진다. MC 정형돈은 “너무 순수하다. 귀엽다”라며 시종일관 아빠미소를 지었다는 후문.

특별 MC 다영도 중학생들의 순수한 데이트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주인공에 감정이입을 하던 다영은 급기야 “여기 너무 재밌다. 아예 전학 오고 싶다”고 말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