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이현이 “남편과 냉장고 따로 써”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NEW인생술집' 이현이, 이혜정, 김수미/사진제공=tvN

‘NEW인생술집’ 이현이, 이혜정, 김수미/사진제공=tvN

tvN ‘NEW 인생술집’에서 MC 한혜진의 절친한 후배인 모델 이현이, 이혜정과 뷰티 브랜드 CEO 김수미가  리얼한 결혼생활과 러브스토리에 대해 밝힌다.

14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NEW 인생술집’에는 모델 이현이, 이혜정과 뷰티 브랜드 CEO 김수미가 출연한다.

이현이는 남편과의 아웅다웅 에피소드를 전했다. 남편이 냉장고를 열 때면 “유통기한이 지난 우유가 그대로 있네?” “유통기한이 지난 요거트가 있네?” 등 모든 상황을 말로 중계하는 스타일이라 결혼 초반 종종 다투기도 했다는 것. 이현이는 “남편과 냉장고까지 따로 쓰게 됐다”며 “하나는 술을 좋아하는 남편의 안주용 냉장고, 다른 하나는 ‘유통기한 얘기하지 마라’라는 용도의 내 냉장고”라고 밝혔다.

농구선수 출신 모델 이혜정은 남편인 배우 이희준과 결혼 직전 겪었던 메리지 블루(Marriage Blue, 결혼 전 우울증)에 대해 털어놨다. 이혜정은 “결혼 3주 전에 A4 3장 쓰고 잠수 탔었다”며 솔직하게 얘기했다. 남편과의 첫 만남 당시 “친한 디자이너 언니의 생일파티에서 만났다. 나한테 뽀뽀하고 싶은데 못하는 것 같아서 내가 먼저 뽀뽀했다”고 깜짝 고백했다.

다이나믹 듀오 개코의 아내이자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김수미는 최근 고민으로 ‘남편의 코골이’를 꼽았다. 또한 초간단 피부 관리 비법까지 공개한다.

이 밖에도 이들은 MC 한혜진과의 에피소드를 밝힌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