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비투비, ‘THIS IS US’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임현식 자작곡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비투비 트랙리스트/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트랙리스트/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오는 18일 컴백하는 그룹 비투비의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비투비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리스트에는 지난 11일 선공개된 ‘The Feeling’를 비롯해 ‘Call me’ ‘Yeah’ ‘Blue Moon’ ‘IceBreaker’ ‘1, 2, 3’와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까지 총 7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그리워하다’를 작사·작곡한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인 이든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그리워하다’를 잇는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비투비는 이번 미니앨범 ‘THIS IS US’에서 앨범 제목과 같이 ‘비투비 다운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비투비의 자신감을 강하게 드러내기 위해 멤버들이 직접 이름을 정했다.

‘THIS IS US’ 는 트로피컬 사운드의 댄스곡 ‘Call me’부터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The Feeling’까지 장르의 스펙트럼을 넘나든다. 멤버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비투비의 변화무쌍한 모습과 날것 그대로의 그들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비투비는 5년 만에 개최되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콘서트 ‘2018 UNITEDCUBE -ONE-(유나이티드 큐브 원)’과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