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3’ 안우연, 윤두준과 불꽃 튀는 대결 예고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식샤를 합시다3' 안우연/사진제공=tvN

‘식샤를 합시다3’ 안우연/사진제공=tvN

안우연이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이하 ‘식샤3’)에서 식샤님 윤두준을 긴장하게 만든다.

오는 7월 16일 첫 방송이 시작되는 ‘식샤3’는 서른 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 분)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한다.

식샤님 구대영과 절대적 미각 이지우, 솔직 당당 이서연(이주우 분)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이야기를 펼친다. 이 가운데 안우연이 분할 ‘선우선’은 이름에 꼭 맞게 선을 넘지 않고 예의를 중시하는 인물이다.

안우연은 맡은 역할을 두고 “예의를 갖추면서 대화할 때 조심하는 모습은 선우선과 비슷한 편이다. 하지만 전 실제로 사람을 좋아하고 사교적인 성향”이라며 “극 중 상대에게 철벽을 치는 선우선과는 선을 지키는 정도에 차이가 있는 것 같다”고 캐릭터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또한 선우선은 식품회사 신제품 개발 팀장이라는 직책으로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견해를 가진 캐릭터다. 구대영의 음식 철학에 맞서 선우선이 어떤 특별한 소신을 보여줄지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다.

두 사람의 불꽃 튀는 관계 구도가 형성될 ‘식샤3’은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후속으로 오는 7월 16일 오후 9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