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WHO, YOU’ 공식 사진 공개…아련+신비 매력에 ‘눈길’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뉴이스트 ‘WHO, YOU’ 콘셉트 사진/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 ‘WHO, YOU’ 콘셉트 사진/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 W가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오피셜 포토를 최초로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뉴이스트 W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WHO, YOU(후, 유)’의 콘셉트가 담긴 개별 및 단체 공식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뉴이스트 W는 짙은 눈빛을 보내며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멤버들의 세련미와 절제미, 카리스마까지 느낄 수 있다.

개별 사진에서 멤버들은 4인 4색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렌은 그윽한 눈빛과 섬세한 표정으로 시선을 끌었다. JR은 그림자를 뒤로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댄디한 스타일링을 보였다. 이어 아론은 어딘가를 향한 아련한 눈빛을 담아냈다. 백호는 신비로운 달 배경을 뒤로 한 채 날카로운 눈빛과 한층 짙어진 남성미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단체 사진에서 뉴이스트 W는 올 블랙 수트를 소화하며 치명적인 남자의 매력을 풍기고 있다.

뉴이스트 W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라틴 팝 장르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선보인다. 새 앨범 ‘WHO, YOU(후, 유)’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