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워너원, 타이틀곡+유닛 4곡 모두 공개 ‘기대만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워너원/사진=MBC뮤직 '쇼챔피언'

워너원/사진=MBC뮤직 ‘쇼챔피언’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워너원이 특별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운다.

13일 방송되는‘쇼챔피언’에서는 워너원의 타이틀곡 ‘켜줘’를 비롯해 트리플 포지션의 ‘캥거루’, 린온미의 ‘영원+1’, 더힐의 ‘모래시계’, 남바완의 ‘11’까지 워너원 스페셜 유닛의 무대를 모두 공개한다.

워너원의 화려한 무대를 준비한 ‘쇼챔피언’은 인상 깊은 영상도 준비했다. 트리플 포지션은 ‘캥거루’ 가사 속 키워드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린온미는 ‘영원+1’ 가사처럼 팬들을 향한 마음을 가득 담은 영상 화보를 선보인다.

더힐은 이구동성 게임을 통해 서로가 얼마나 잘 통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남바완은 막내라인의 상남자 변신 콘셉트를 살려 재밌는 영상을 찍었다. 워너원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영상은 각 유닛의 무대마다 공개될 예정이며, MC 신영과의 인터뷰도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외에도 반가운 컴백 무대들이 함께한다. 데뷔 11년 만에 보컬로서 홀로서기에 나선 유빈은 80년대 레트로 감성과 어우러진 몽환적인 분위기의 타이틀곡 ‘숙녀’를 통해 독특한 매력을 선보인다. 청량미 가득 담아 돌아온 온앤오프는 타이틀곡 ‘Complete’로 때론 철없는 소년 같은, 때론 도발적인 남자 같은 상반된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그 밖에 AOA 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빙글뱅글’, 8개월 만에 돌아온 에이스의 ‘Take Me Higher’, 스윗 러블리 감성 가득 담은 프로미스나인의 ‘두근두근’ 컴백 무대도 함께 한다.

‘쇼챔피언’은 13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