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달콤+청량’ 매력으로 활약…日 타워레코드 온라인 데일리 1위까지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프로미스나인/사진=프로미스나인 제공

프로미스나인/사진=프로미스나인 제공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를 들고 지난주 컴백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한 주 동안 뜨거운 행보를 펼쳤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은 지난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에 연달아 출연했다. 방송에서는 설레는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한 타이틀곡 ‘두근두근(DKDK)’ 무대를 소화했다.

지난 6일에는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감춰왔던 흥과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이날 방송에서 ‘두근두근(DKDK)’ 2배속 댄스를 선보였음에도 전혀 흐트러짐 없는 대형을 유지하며 탄탄한 기본기를 자랑했다. 또한 광어회 손질 실력을 뽐낸 노지선부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섹시 댄스를 선보인 이새롬, 막내다운 깜찍한 ‘오빠야’ 애교를 펼친 백지헌까지 멤버들은 각자 다양한 개인기를 자랑했다.

프로미스나인의 이번 앨범은 해외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지난 8일 발표된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데일리 차트(전체 장르, K-POP·월드 장르)에 따르면 ‘To. Day’ D-1 버전 음반과 D-DAY 버전 음반은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프로미스나인은 ‘두근두근(DKDK)’으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