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후이, ‘어바웃타임’ 세 번째 OST 참여… 오늘(12일) 오후 6시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tvN '어바웃 타임' OST 커버/사진제공= CJ E&M, 크리허브(CREAHUB)

tvN ‘어바웃 타임’ OST 커버/사진제공= CJ E&M, 크리허브(CREAHUB)

천재 작곡돌 펜타곤 후이가 참여한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연출 김형식, 극본 추혜미)의 세 번째 OST ‘Maybe’가 오늘(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될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OST ‘Maybe’는 펜타곤의 리더이자 작곡가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진 후이가 참여한 곡. 항상 곁에서 걸리적거리며 눈에 거슬리기만 했던 최미카엘라(이성경)를 결국엔 사랑하게 된 이도하(이상윤)의 감정을 표현한 노래이다. 특히 후이는 이번 노래를 통해 세련된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R&B보컬리스트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aybe’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서 합을 맞춰온 박근철, 정수민, 러니(RUNY) 의 섬세한 프로듀싱과 기타리스트 이태욱의 그루브한 연주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은 수명 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미카(이성경)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도하(이상윤)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다.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