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 타고’ 첸백시, 모래 위 열정 넘치는 액티비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 16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 16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oksusu)의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이 이번 주 한층 다이내믹한 2일차 여행기를 선보인다.

11일 방송된 16회에서는 점심 메뉴를 걸고 펼쳐진 긴장백배 사다리 게임 현장이 공개됐다. 세 멤버는가위바위보로 순서를 정해 신중하게 사다리를 타며 승부욕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첫날 개인전 1등이었던 백현이 3등으로 결정된 데 이어 두 번째 개인전 1등을 차지한 행운의 금손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했다.

오는 12~15일 순차 공개되는 17~20회에서는 세 멤버가 점심 식사를 마친 후 ‘돗토리 사구’를 방문한다. 드넓은 모래 위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세 멤버의 에너지 가득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사막과 바다가 마주한 신비로운 풍경 속에서 낙타 타기, 행글라이더, 샌드보드 등 사구 액티비티 3종도 체험한다. 불꽃 튀는 이색 샌드보드 대결도 펼칠 예정이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옥수수(oksusu)를 통해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