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디노 멤버 중 제일 먼저 군입대…단독 콘서트 불참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사진제공=하이스타이엔티

사진제공=하이스타이엔티

보이그룹 헤일로(HALO) 멤버 디노가 군에 입대한다.

11일 소속사 하이스타이엔티는 헤일로(오운, 디노, 인행, 재용, 희천, 윤동) 공식 SNS 및 팬카페 등을 통해 “멤버 디노 군이 군 입대 관련 문제로 오는 7월 28일 개최 예정인 헤일로 단독 콘서트 ‘Have A Good Time’ in SEOUL 2018’에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항상 헤일로를 사랑해주고 응원해주는 국내외 팬들에게 갑작스럽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 이후 스케줄은 조율 중이며 변경 내용이 있을 시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다”며 “팬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디노 또한 지난 9일 공식 팬카페에 자필로 작성한 손편지 이미지를 게재하며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됐다. 더 씩씩한 남자로 돌아오겠다. 건강하게 잘 다녀올 테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직접 전했다.

이번 공연은 헤일로가 데뷔 후 처음 펼치는 국내 단독 콘서트로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무대를 보여줄 계획이었다. 디노는 지난달 일본 도쿄, 나고야, 교토, 오사카 등의 도시를 돌며 프리미엄 공연을 마친 후, 이번 콘서트 연습에  열중해왔던 상태여서 더욱 아쉬움을 남긴다.

헤일로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Have A Good Time’ in SEOUL 2018’은 오는 7월 28일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