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지원

[텐아시아=김명상 기자]

전 세계 호텔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스컴바인이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지원에 나선다. 이와 함께 여름휴가 지원 이벤트도 함께 벌인다.

매주 수·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지난 6일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배우 박서준, 박민영 등이 출연한다. 외모부터 재력까지 갖춘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의 비서 김미소(박민영 분) 사이의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방송 2회 만에 시청률 5.4%(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박서준과 박민영의 조합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는 모습이다.

호텔스컴바인은 이영준의 완벽주의자 캐릭터와 김미소의 꼼꼼한 비서 캐릭터가 자사가 지향하는 바와 잘 맞아 제작지원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자료] 호텔스컴바인,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지원 포스터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호텔스컴바인의 주요 타깃인 2030세대가 기대하는 화제작”이라며 “호텔스컴바인의 광고모델인 박서준이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해 시너지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 세계 205만개 이상의 실시간 호텔 가격정보를 제공하는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제작지원을 기념해 여름휴가 지원 이벤트를 24일까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실시한다. 호텔스컴바인 회원가입 및 공식 앱을 다운받아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떠나고 싶은 여행지와 호텔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들에게는 삼성 갤럭시S9, 메종 글래드 제주 맥스룸, 박서준의 친필사인이 담긴 인형 등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김명상 기자 terr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