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프리스틴 V, 남다른 흥 폭발… 스튜디오에서 춤판 벌였다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프리스틴V/사진제공=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프리스틴V/사진제공=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오는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의 ‘금주의 아이돌‘ 코너에는 프리스틴의 첫 유닛, 프리스틴 V (나영, 로아, 은우, 레나, 결경)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워할 수 없는 5명의 악당으로 돌아온 프리스틴 V 멤버들 각자의 매력을 하나씩 살펴볼 수 있는 ‘너를 보여줘’가 공개된다. 세 MC들과의 역대 최고 케미를 선보이며 흥을 이어가던 중, 급기야 흥을 주체하지 못한 프리스틴 V는 스튜디오에서 춤판이 벌이며 MC들과 무아지경의 시간을 즐겼다,

또한 통삼겹살 구이와 벌칙 짱구 눈썹을 두고 프리스틴 V 맞춤형 게임 ‘몸으로 말해요’가 진행됐다. 스튜디오 내에서 생전 처음으로 통삼겹살 구이를 실제로 본 프리스틴 V는 꼭 먹고 말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며 게임에 임했다.

매주 주목할 그룹을 소개하는 코너 ‘금주의 엄지돌’에서는 ‘주간아이돌’ 축하사절단으로 출연해 패기 있는 신인의 모습을 보여줬던 ‘새롬’이 속한 그룹 프로미스_9이 소개된다. 이날 프로미스_9은 상큼함과 발랄함이 가득한 신곡 ‘두근두근’ 최초 공개와 함께 2배속 댄스를 선보였다. 이어서 레드벨벳의 ‘행복’까지 2배속 댄스로 선보이며 칼군무돌의 면모를 보여줬고, 뛰어난 리액션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층 밝게 만들었다.

‘주간아이돌’은 오는 6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