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첸백시, 고급 대게 요리 차지한 멤버는?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 12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 12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첸백시(EXO-CBX)가 웹 예능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이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에서 예측불허 사다리 게임과 함께 하는 흥미진진한 일본 돗토리 여행기를 전했다.

5일 방송된 12회에서는 첸백시 멤버들이 고급 대게 요리를 걸고 개인전으로 펼친 저녁 식사 사다리 게임의 결과가 공개됐다. 행운의 1등은 대게를 ‘소울 푸드’라고 밝힌 백현이 차지했다. 2등은 시우민, 3등은 첸으로 결정됐다. 이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각자 자신의 메뉴를 맛있게 즐기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오는 6~8일 순차 공개되는 13~15회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이 돋보이는 숙소에 도착한 세 멤버가 여행 첫날을 마무리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세 사람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여행 필수 아이템을 소개하고 취향대로 즐기는 취침 전 힐링타임을 가진다. 이어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사다리 해제권’을 걸고 일본 전통 게임 ‘켄다마’에 도전한다.

일본 돗토리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옥수수(oksusu)에서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