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스윗의 여름 콘서트, ‘3일간 매일 다른 휴가’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랄라스윗 콘서트 /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랄라스윗 콘서트 /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듀오 랄라 스윗이 여름콘서트 ‘One Night Summer Trip’을 개최한다.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는 “3일에 걸쳐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는 매년 여름에 선보였던 밴드포맷의 편곡과 매년 겨울 호평 받았던 소극장 장기 공연의 아기자기함이 더해질 것”이라고 5일 밝혔다.

이어 “반복되는 일상과 더위에 지쳐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랄라스윗과 함께 떠나는 3일 간의 여름휴가’라는 콘셉트로 꾸몄다. 회차 별로 매일 다른 셋리스트와 테마로 공연이 준비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랄라스윗이 운영하는 게스트 하우스’‘별 빛 밤바다’‘여름 밤 루프탑에서 벌어지는 축제’ 등을 주제로 무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시원한 휴양지 여름 밤의 정취를 느끼게 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올해 여러 공연들을 준비하면서 공연에 임하는 마음가짐도 조금 바뀌고 보여주고 싶은 것과 보여줘야 할 것 사이의 균형을 찾은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해보지 않았던 새로운 것을 하는 것이 제일 재미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런 것들을 많이 하게 될 것 같다”고 했다.

‘One Night Summer Trip’은 오는 7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중구 CKL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5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