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중’ 부산 간다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에픽하이 '현재상영중' 부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부산 공연 포스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의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이 부산에서 개최된다.

4일 오전 11시 YG엔터테인먼트와 에픽하이 공식 SNS에는 ‘현재상영중’ 부산 공연을 알리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부산 공연은 오는 11일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 제작된 포스터는 영화 ‘부산행’을 패러디한 ‘부산해?’다. 에픽하이가 좀비의 공격을 피해 도망치는 ‘부산행’ 주인공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부산 공연에 앞서 공개된 ‘현재상영중’ 서울 공연 포스터처럼 원작과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의 높은 완성도를 보인다.

부산 공연은 8월 4일과 5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열린다.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도 ‘현재상영중’ 돌풍이 몰아칠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현재상영중’ 서울 공연 또한 뜨거운 관심 속에서 티켓이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서울 공연은 7월 20~22일, 27~29일 총 8회 공연으로 서강대 메리홀에서 열린다.

‘현재상영중’은 매회 6개 패러디 영화 중 3개 작품을 투표로 선정해 공연하는 에픽하이만의 브랜드 콘서트다. 에픽하이는 패러디 영화 선정에서 내용 구성, 세트리스트에 이르기까지 심혈을 기울이며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