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 박정현, ‘Someone Like You’ 하루 만에 조회수 60만 돌파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JTBC '비긴어게인2'

사진=JTBC ‘비긴어게인2’

박정현이 부른 ‘Someone Like You’가 방송 하루 만에 영상 조회수 6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1일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2’가 박정현과 하림, 헨리, 수현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네 사람은 포르투갈에서 두 번째 버스킹에 나섰다.

이들은 리스본의 최대 번화가 중 하나인 ‘루이스 드 까몽이스 광장’에서 버스킹에 도전했다. 지하철 역이 바로 옆이라 사람들이 수없이 지나가는 장소에서 공연을 하게 된 네 사람은 “난이도가 높다”며 걱정했다. 하지만 분주한 시민들의 발걸음까지 멈추게 하는 하모니로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날 방송 분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조회수는 물론 영상 조회수 톱10을 석권했다. 10위 내에 무려 8개의 영상이 순위에 오른 것. (네이버 TV, 2일 오후 6시 기준)

특히 박정현이 부른 아델의 ‘Someone Like You’는 60만 뷰를 훌쩍 뛰어넘으며 지난 2일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 올랐다. 그밖에도 네 사람이 부른 ‘Shape of You’, 헨리-수현의 ‘Love Yourself’가 나란히 30만 건을 돌파하며 2, 3위를 차지했다. 시청률 역시 5.8%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기록을 세웠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박정현, 하림, 헨리, 수현의 아름다운 선율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비긴어게인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오는 8일에는 포르투갈의 ‘파두 하우스’에서 한국 전통 노래를 편곡해 선보이는 네 사람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