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김세정, 전 세계 홀린 막내 탐정..’세정매직’에 빠졌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구구단 김세정. / 사진제공=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방송화면 캡처

구구단 김세정. / 사진제공=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방송화면 캡처

그룹 구구단 김세정이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를 통해 막내 탐정으로 활약하며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김세정은 지난달 4일부터 총 10회로 구성돼 5주간 시청자를 찾은 ‘범인은 바로 너!’에 출연했다. 발 빠른 추리력과 상큼한 매력으로 호응을 얻었다.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에서 코믹한 상황극과 기발한 추리극을 돕는 ‘막내 탐정’으로서 종횡무진 활약했다. 건강한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으로 호감을 샀다.

그동안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탁월한 예능 감각을 발휘했던 김세정은 ‘범인은 바로 너!’에서도 제 몫을 다하며 프로그램의 재미와 이해를 높였다. 막내로서 팀에 활력도 불어넣었다.

‘범인은 바로 너!’는 첫 방송과 동시에 국내외 시청자를 사로잡아 종영 전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전 세계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서비스 기업답게 상황극과 추리극을 접목시킨 독특한 현식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해외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이끌어냈다. 김세정을 향한 각국의 관심도 뜨겁다고 한다.

김세정의 활약은 계속될 전망이다. 그는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tvN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를 통해 국내 최초의 화성 탐사 프로젝트 프로그램에도 참여한다. 지난달에는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음반 ‘We, the Reds’의 타이틀곡 ‘우리는 하나’도 불렀다. 다방면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김세정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