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TV’ 윤형, 팀워크 깨진 아이콘에 그의 대응은?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자체제작 아이콘TV' 7회 예고편/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자체제작 아이콘TV’ 7회 예고편/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JTBC ‘자체제작 아이콘TV’(이하 ‘아이콘TV’)에서 아이콘 윤형이 멤버들의 충돌로 인해 깊은 고민에 빠진다.

지난달 31일 오후 1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는 ‘아이콘TV’ 7회 예고편이 게재됐다. 7회 메인 PD를 맡은 멤버 진환은 ‘아이콘TV’ 사상 가장 큰 스케일을 자랑하는 ‘실험 카메라’를 준비했다. 멤버들이 성격 유형에 따라 난처한 상황에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알아보는 기획이다.

예고편에는 ‘아이콘, 운수 좋은 날’이라는 제목과 상반되는 긴장감이 이어졌다.

성격유형 검사에서 마음이 따뜻한 성향으로 분석된 준회, 동혁은 제작진이 다투거나 실수를 연발하는 상황에 맞닥뜨렸다. 준회는 평소와 같이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얼어붙은 분위기를 풀기 위해 노력했고, 동혁은 “괜찮다”며 따뜻하게 제작진을 달랬다.

정의감에 불타오르는 성향으로 나온 비아이, 바비는 불의를 보고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기사도 테스트’를 했다. 비아이는 실험카메라 처음부터 돌발 행동을 보인 반면 바비는 ‘상남자’식 대응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윤형은 실험카메라 마지막 주인공이었다. 멤버들은 모두 한마음으로 윤형 속이기에 나섰다. 아이콘의 우애를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여기는 윤형은 멤버들이 멱살을 잡고 다투자 당혹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팀워크가 깨질 일촉즉발 위기 속에서 윤형의 반응은 오는 2일 오후 10시 유튜브와 V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일 0시 30분 JTBC에서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