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블락비 박경, ‘뇌요미’의 귀환…”쉬는 동안 학원 다녔니?”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방송 캡처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방송 캡처

블락비 박경이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  ‘뇌섹남’의 귀환을 알렸다.

박경은 지난 29일 개편 이후 처음 방송된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서 ‘뇌요미’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했다.

그는 그동안 ‘문제적 남자’ 휴식기를 보낸 근황을 언급하며 “슬펐다. 원래 목요일 녹화여서 전날 밤에 잠을 설쳤는데 녹화가 없어도 계속 설치게 되더라”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경은 ‘문제적 남자’의 아이콘이자 ‘뇌요미’로 사랑받고 있다. 상위 1% 지식 문제가 주어지는 ‘뇌섹피디아’ 코너와 폭넓은 주제의 문제가 담긴 ‘뇌풀기’ 코너에서 한층 높아진 실력으로 문제를 맞혀 감탄을 자아냈다.

연이은 오답으로 모두를 미궁에 빠뜨린 문제를 풀 때도 계속 힌트를 생각해내고 결국 정답을 이끌어냈다. 또 자신만의 특별한 요령과 함께 연속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문제를 맞혔다.

이를 본 멤버들은 “박경의 실력은 녹슬지 않았다” “쉬는 동안 학원 다녔니?”라고 웃음 가득한 칭찬을 쏟아냈다.

박경은 프로그램 개편 후 첫 문제적 남자로 등극하며 영광의 훈장을 받았다. 존재감을 확실히 입증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문제적 남자’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