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고’, 28일 유닛 콘셉트+완전체 타이틀곡 뮤비 티저 공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워너원고 4회/사진제공=Mnet

워너원고 4회/사진제공=Mnet

Mnet ‘워너원고(WannaOne Go) : X-CON’에서 유닛 대항 팀워크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워너원 멤버들이 본격적인 유닛 프로젝트에 돌입해 프로듀서들과 함께 곡의 콘셉트를 정해가는 과정이 펼쳐졌다. 강다니엘, 김재환, 박우진은 지코의 샘플 음원을 듣고 폭풍 리액션을 펼쳤다.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은 넬(Nell)의 콘서트장을 찾아 제대로 된 덕후의 모습을 보였다. 헤이즈와 함께 일본을 여행한 옹성우, 이대휘는 유닛 곡에 대해 본격적인 이야기를 시작했고, 라이관린, 박지훈, 배진영은 다이나믹 듀오와 갯벌을 찾아 곡의 주제를 정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8일 방송에서는 워너원 유닛들이 전부 모여 중간점검의 시간을 가진다. 다음 주 최종회만을 남긴 상황으로 이번 방송을 통해 유닛의 음악과 안무, 무대 콘셉트를 모두 엿볼 수 있다.

또한 ‘엄청난 베네핏’을 걸고 포복절도의 유닛 대항 팀워크 대결을 벌인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트리플포지션(강다니엘, 김재환, 박우진) 유닛이 게임을 하던 도중 합이 맞이 않자 서로를 탓하는 장면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했다.

각 유닛별 자켓 촬영 현장 비하인드와 무대의 콘셉트를 만들어가는 과정도 최초 선보인다. 예고편에는 남바완(라이관린, 박지훈, 배진영) 유닛의 성숙한 모습에 다른 멤버들이 “대박”, “노래가 정말 섹시하다”, “우리 노래와는 상반된 분위기”라며 리액션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외에도 린온미(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유닛이 눈물을 흘린 사연과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켜줘(L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 스페셜 앨범 전곡의 트랙리스트도 전격 공개된다.

4팀 4색 각 유닛의 다채로운 매력과 완전체 타이틀곡까지 만날 수 있는 엠넷 ‘워너원고(WannaOne Go) : X-CON’은 28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