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지헌·서연·지원·지선, 청순+발랄 ‘To. Day’ 콘셉트 포토 공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프로미스나인 ‘To. Day’ 백지헌, 이서연, 박지원, 노지선 콘셉트 포토/사진제공=프로미스나인

미니앨범 ‘To.Day’로 컴백하는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이서연, 박지원, 노지선의 콘셉트 포토./사진제공=프로미스나인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로 컴백하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은 지난 24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백지헌, 이서연, 박지원, 노지선 등 4명의 컴백 콘셉트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전날 공개한 ‘To. Day’ 콘셉트 티저 영상에서 보여줬던 의상 및 콘셉트 그대로 네 멤버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멤버 백지헌은 동그란 안경을 낀 채 귀엽게 미소를 짓고 있다. 이서연은 창가에 책을 들고 앉아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박지원은 손가락을 입에 가져다 댄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노지선은 두 갈래로 머리를 묶고 귀여운 매력을 방출하며 입덕을 유도하고 있다. 특히 트레이드 마크였던 귀여운 양갈래 머리에서 사과머리로 헤어 스타일을 바꾼 백지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늘(25일) 오후 9시 나머지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새 미니앨범 ‘To. Day’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