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은, 웹드라마 ‘복수노트2’ 출연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배우 김예은/사진제공=다인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예은/사진제공=다인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예은이 옥수수 웹드라마 ‘복수 노트2(극본 김종선 한상임 심미선, 연출 오승열 서재주)’에 출연한다.

‘복수 노트2’는 이름만 적으면 복수가 이뤄지는 복수 노트 앱을 통해 자신을 억누르는 현실을 극복하고 첫사랑을 만나는 과정을 담은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해 옥수수 방영 당시 1,100만 뷰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극중 김예은은 ‘맹선생님’으로 불리는 맹사랑 역을 맡았다. 학창시절 똑똑한 학생으로 예쁨을 받던 맹사랑은 일련의 사건을 거쳐 맹하지만 열정적으로 아이들을 사랑하는 지금의 캐릭터가 된다.

안정된 연기와 캐릭터 몰입도로 주목받고 있는 김예은은 ‘2016 미스춘향’ 출신으로 데뷔했다. 이후 이와이 슌지 각본의 ‘Halfway’ 한국판 숏 필름과 ‘Reverence’ 등 다수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기본기를 다져왔다.

김예은은 “많은 사랑으로 시즌2까지 온 작품을 맡게 돼 부담감도 있지만 그만큼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지켜봐 주시고 많이 사랑해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복수노트2’는 김예은을 비롯해 김사무엘, 지민혁, 김지영, 성지루, 정다은, 김소희 등이 출연을 확정해 현재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16부작으로 제작돼 방학 시즌 방영을 목표로 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