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6집 ‘안녕’ 스포일러 음원 공개… “어린 날의 사랑 이야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샤이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데뷔 10주년을 맞은 샤이니(SHINee)가 25일 정규 6집 첫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1(‘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1)에 수록된 신곡 ‘안녕 (You & I)’ 스포일러 음원을 공개했다.

샤이니 스페셜 홈페이지의 ‘EP.1 SPOILER’를 통해 공개된 네 번째 수록곡 ‘안녕 (You & I)’은 멤버 키가 직접 작사했다. 우주와도 같았던 어린 날의 사랑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Urban R&B 곡이다. 키는 “이별한 사람들에게 위로를 줄 수 있는 곡이다. 슬픔을 피하지 않고 인정하는 모습, 하지만 때로는 화를 낼 줄도 아는 어린 날의 사랑을 직접적으로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샤이니는 정규 6집 컴백을 기념해 오는 28일 오후 8시 SM 실시간 멀티 라이브 방송 채널 ‘!t Live’(잇라이브)의 대표 프로그램 ‘뮤기박스’(Music Gift Box)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신곡 소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등 새 앨범 관련 이야기부터 10주년을 맞은 소감까지 다채로운 주제로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당일 SM의 전시·엔터테인먼트 체험공간 ‘SMTOWN MUSEUM’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해 촬영이 진행되는 ‘MCN STUDIO’ 앞에서 방송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The Story of Light’ EP.1은 오는 2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데리러 가 (Good Evening)’를 비롯한 신곡 5곡이 수록돼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