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yyxy, 30일 앨범 발매 확정… 소녀시대 Gee의 ‘이트라이브’ 참여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이달의 소녀 yyxy 'love4eva' 티저/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yyxy ‘love4eva’ 티저/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세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yyxy’가 오는 30일 데뷔한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의 타이틀곡 ‘love4eva'(러브포에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함께 데뷔 앨범 ‘뷰티앤더비트'(beauty&thebeat)의 발매일과 시간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고풍스러운 성을 배경으로 이브, 츄, 고원이 식탁에 앉아 수다를 떠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문 밖에는 소녀들을 몰래 훔쳐보는 올리비아 혜의 모습이 담겨있다. 다음 장면에서 올리비아 혜는 푸른 정원을 향해 뛰어가는 소녀들을 2층 테라스에서 바라보고 있다.

또 숲속 한가운데 홀로 서있는 올리비아 혜의 모습과 소녀들이 장미를 입술로 깨무는 모습은 앞의 장면과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이어 이달의 소녀 yyxy의 데뷔 날짜 및 시간이 나타났다.

이달의 소녀 yyxy의 데뷔곡 ‘love4eva'(러브포에버)는 소녀시대의 Gee를 만든 ‘이트라이브'(E-TRIBE)와 신예 프로듀싱팀 BADD가 함께 만든 곡이다. 특히 세계적인 뮤지션 ‘그라임스'(Grimes)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앨범 재킷과 뮤직비디오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이달의 소녀 yyxy는 6월 2~3일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이달의 소녀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 공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선보인다. 음원은 5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