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현재상영중’으로 돌아온다…29일 ‘인터파크’서 예매 시작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에픽하이 '현재상영중' 포스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 ‘현재상영중’ 포스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가 2년 연속 매진을 기록했던 콘서트 ‘현재상영중’으로 돌아온다.

‘현재상영중’은 영화와 힙합 공연을 결합한 에픽하이의 소극장 콘서트다. 7월 20~22일, 27~29일 총 8회 공연으로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열린다. 이에 앞서 5월 29일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24일 오전 11시 에픽하이와 YG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올해 ‘현재상영중’을 엿볼 수 있는 공연 포스터가 공개됐다. 에픽하이는 ‘포스터 찍기 위해 콘서트하는 그룹’이라는 별명처럼 이번 포스터에서도 지난 콘서트 못지 않는 영화 패러디로 웃음을 안겼다.

에픽하이는 ‘신과 함께’ ‘범죄도시’를 패러디한 ‘진과 함께’ ‘붐뱁도시’로 원작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포스터를 완성했다. 특히 타블로는 아내 강혜정의 대표작인 ‘웰컴 투 동막골’을 패러디한 ‘웰컴 투 메리홀’의 주연으로 나섰다. 타블로는 강혜정의 극 중 역할을 그대로 이어받은 부부 패러디로 의미를 더했다.

타블로는 또 김수현 주연의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패러디한 ‘나 은밀하게 공연하게’ 주인공으로도 나섰다. 더벅머리에 순박한 미소를 짓는 타블로와 ‘선웅이로 태어나 타블로로 길러져 하루 아빠로 스며들다’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투컷은 공포영화 ‘여고괴담’의 음산한 분위기가 담긴 ‘여보괴담’으로 콘서트를 예고했다. 미쓰라는 ‘관상’ 배우들을 연상케 하는 분장을 한 ‘관종’으로 재미를 선사했다.

에픽하이는 패러디 영화 선정부터 내용 구성, 세트리스트에 이르기까지 심혈을 기울여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