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생2’ 김종민, 간식 건 역사퀴즈에 “너희 못 먹겠다” 자신감 하락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사진제공='우리 아빠가 생겼어요2'

사진제공=SBS 모비딕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2’

SBS 모비딕 육아 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2’ (이하 ‘우아생’)에서 ‘아빠 면접’에 힘겹게 통과한 김종민이 역사 퀴즈에도 통과할 수 있을까.

지난 방송에서 김종민은 평균 나이 7.3세인 면접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아빠 면접을 겨우 통과했다. 이후 유재환과 함께 삼 남매의 아빠로서 본격적인 강화도 여행을 떠났다.

이들이 첫 번째로 찾은 곳은 인천 강화군의 고인돌 유적. 두 아빠와 아이들은 가장 큰 고인돌과 움집을 살펴보며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23일 공개될 방송에서는 김종민이 강화도 고인돌 광장에서 아이들의 간식을 건 역사 퀴즈를 펼친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역사 퀴즈 천재’라는 별명을 얻은 김종민이지만 쉽지 않은 문제에 “너희 못 먹겠다”라며 자신 없어 한다. 과연 ‘아빠’ 김종민이 간식 확보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2’는 초보 ‘아빠’ 김종민과 유재환, 세 아이의 좌충우돌 부(父)로맨스를 담았다. 지난주 1, 2회 공개와 동시에 15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모았다. 이번 주 방송은 23일, 25일 오후 4시 30분 유튜브, 페이스북, 피키캐스트, 네이버tv, 카카오tv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