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정규6집 첫 앨범 수록곡 ‘JUMP’ 스포일러 음원 공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샤이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SHINee)의 정규 6집 첫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1″(‘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1)에 수록된 신곡 ‘JUMP’(점프) 스포일러 음원이 공개됐다.

23일 샤이니 스페셜 홈페이지의 ‘EP.1 SPOILER’를 통해 미리듣기가 공개된 두 번째 수록곡 ‘JUMP’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팝이다.  떨어지는 꽃을 의인화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멤버 온유는 “편하고 가볍게 리듬을 탈 수 있는 곡”이라며 “생각이 많을 때 기분을 좋아지게 해 준다”고 소개했다.

샤이니는 컴백 하루 전인 오는 27일 오후 4시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샤이니 데뷔 10th 애니버서리 ☆ 샤이니 데이’를 열고 타이틀곡 ‘데리러 가 (Good Evening)’의 무대를 처음 선보인다.

팬미팅에 이어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라이브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샤이니 데뷔 10주년 방송 #After SHINee DAY’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샤이니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데리러 가(Good Evening)’를 비롯한 신곡 5곡이 수록된 정규 6집 첫 번째 앨범 ‘더 스토리오브 라이트 에피소드.1’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