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 도끼 작·편곡 ‘Like a King’ 발매…슈퍼비X면도 피처링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라이크 어 킹' 커버 / 사진제공=판타지오

‘라이크 어 킹’ 커버 / 사진제공=판타지오

판타지오뮤직 프로젝트 ‘FM201.8’의 다섯 번째 주인공이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진진으로 밝혀졌다.

23일 판타지오뮤직은 “진진이 오후 6시 프로젝트 ‘FM201.8’의 다섯 번째 음원 ‘Like a King’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Like a King’은 Rachet 타입의 비트 위에 제목처럼 ‘마치 왕이 된 듯 걷고, 왕이 된 듯 말하라’는 내용이 담겼다. 도끼(Dok2)가 작곡과 편곡을 맡았으며 Mnet ‘Show Me The Money’를 통해 주목 받은 래퍼 슈퍼비(SUPERBEE)와 면도(myunDo)가 감각적인 랩으로 매력을 더했다.

또한 ‘Like a King’는 판타지오뮤직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진진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힙합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진진이 던지는 직설적인 메시지와 자유로움, 당찬 포부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묘한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한다는 평이다.

판타지오뮤직의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신호’를 전달하는 주파수를 의미하는 프로젝트 ‘FM201.8’은 앞서 헬로비너스의 앨리스가 본명 송주희로 ‘재미없을 나이’를 발표하며 시작됐다. 이어 아스트로의 멤버 윤산하와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가 ‘잘 알지도 못하면서’를, 헬로비너스 서영과 여름이 ‘너에게 달려’를, 지수연과 문빈이 ‘언어 영역’을 각각 발표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