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6월 4일 스페셜 앨범 발매 ‘컴백’…타이틀곡은 ‘켜줘’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워너원/ 사진제공=YMC

워너원/ 사진제공=YMC

그룹 워너원이 돌아온다.

YMC엔터테인먼트는 22일 워너원의 새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의 타이틀곡 ‘켜줘(Light)’와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신곡 ‘켜줘(Light)’는 첫 만남을 노래한 ‘에너제틱(Energetic)’, 만남 이전의 불완전했던 너와 나의 이야기를 담은 ‘Beautiful’, 찬란한 황금기를 약속했던 ‘약속해요(I.P.U.)’, ‘BOOMERANG(부메랑)’에 이어 어떠한 것으로도 나뉠 수 없는 완전한 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다.

커버 이미지에는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11명의 워너원 멤버들이 모습이 담겨 있다. 듣기만 해도 설렘을 유발시키는 ‘WANNA ONE’이라는 이름과 새 스페셜 앨범명 ‘1÷χ=1(UNDIVIDED)’가 적혀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오는 6월 4일 발매되는 ‘1÷χ=1(UNDIVIDED)’은 두 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로 올해 황금기를 약속한 워너원의 당찬 포부를 담은 스페셜 앨범이다.

앨범명 ‘1÷χ=1’은 유닛(÷)으로 보여질 워너원의 다양한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χ), 하지만 결국 하나일 때 더욱 빛날 워너원(1)을 수식으로 형상화했다. ‘UNDIVIDED’는 어떠한 것으로도 나뉠 수 없는 너와 나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은 부제로 더욱 성장한 워너원의 음악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워너원은 이번 스페셜 앨범을 통해 타이틀곡 외에 유닛 프로젝트로 따로 또 같이,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곡을 선보인다.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만끽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어 첫 번째 월드 투어 콘서트 ‘Wanna One World Tour-ONE : THE WORLD'(이하 ‘원 더 월드’)를 개최한다. 3개월간 전 세계의 워너블을 만나 언어의 벽을 허물고 음악을 통해 하나가 되겠다는 각오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