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메인 내려온 유재석, 하하 위한 굴욕 분장 포스터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사진=SBS '런닝맨‘ 멤버 포스터

SBS ‘런닝맨’ 멤버 포스터/사진제공=SBS

 

‘연령고지 영상’에 이어 SBS ‘런닝맨’ 포스터와 공식 홈페이지 화면이 21일 교체됐다.

지난 20일 방송된 ‘런닝맨’에서 ‘연령고지 레이스 2탄’의 주인공으로 하하가 결정됐다.

우승자 하하는 자신의 ‘닮은꼴 콘티’대로 연령고지 촬영을 펼쳤다. 닮은꼴이자 엄마인 김옥정 여사와 함께 검정 수트를 착용해 우승자의 특전을 즐겼다. 반면 다른 멤버들과 닮은꼴 게스트들은 충격적인 분장쇼와 더불어 연령고지 영상과 포스터 촬영을 해야 하는 굴욕을 겪었다.

또 한 번의 ‘레전드 편’을 탄생시키며 ‘런닝맨’은 2049 타깃시청률 3.5%를 기록해 ‘복면가왕'(3.4%), ‘해피선데이'(3.3%) 등을 제치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SBS '런닝맨' 닮은꼴 단체 포스터/사진제공=SBS

SBS ‘런닝맨’ 닮은꼴 단체 포스터/사진제공=SBS

이날 공개된 포스터 2종은 ‘런닝맨’ 멤버 포스터와 ‘닮은꼴 단체 포스터’다. ‘런닝맨’ 멤버 포스터에는 멋진 표정을 지으며 서 있는 하하를 중심으로 굴욕적으로 분장한 멤버들이 배치돼 웃음을 자아낸다. ‘닮은꼴 단체 포스터’에는 짝을 지은 닮은꼴 커플들이 쌍으로 자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 사이트 이미지 역시 21일을 기점으로 기존의 대표 이미지에서 ‘멤버 포스터’로 교체돼 시청자들과 만난다. ‘연령고지 5초 영상’은 오는 27일부터 하하의 ‘연령고지 콘티’로 바뀌어 방송된다.

또한 27일 방송에서는 AOA 설현과 혜정, 위너 강승윤과 송민호, 모모랜드 주이, 우주소녀 다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좀비 레이스’를 펼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