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팬송 ‘여우비’ 콘셉트 화보 깜짝 공개…신비+몽환 분위기 물씬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보이프렌드 ‘여우비’ 콘셉트 화보/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보이프렌드 ‘여우비’ 콘셉트 화보/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보이프렌드가 스페셜 싱글 ‘여우비’의 발매에 앞서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보이프렌드와 멤버 동현, 영민, 현성의 ‘여우비’ 콘셉트 화보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단체 화보에서 보이프렌드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의 배경에서 순정만화 속 남자 주인공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함께 공개된 멤버들의 개별 화보에서는 각 멤버들이 신곡 ‘여우비’의 제목에 걸맞게 빗방울 비치는 창가에서 아련한 감성을 드러냈다.

동현은 옅은 회색의 슈트로 남친룩을 완성했고, 푸른색과 흰색이 믹스 매치된 셔츠를 입은 영민은 부드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또한 댄디한 셔츠 스타일로 멋을 낸 현성은 몽환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여우비’는 데뷔 7주년(26일)을 기념해 발표하는 팬송으로, 보이프렌드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만든 곡이다.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여우비’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팬미팅 ‘Time Capsule-함께 걸어온 일곱 발자국’을 27일 서울 동덕여대 백주년기념관에서 개최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