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yyxy 고원, 재킷 이미지 공개…매혹적 금발소녀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의 고원 재킷 이미지/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의 고원 재킷 이미지/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그룹 이달의소녀(LOONA)의 세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 멤버 고원의 재킷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이달의소녀 yyxy 고원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앞서 이달의소녀 yyxy의 리더 이브와 츄의 재킷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어 고원의 사진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멤버 올리비아 혜의 재킷 공개만을 남겨두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원은 푸른 나무들로 가득한 울타리 앞에서 금발머리를 리본으로 반묶음한 모습이다.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고원 특유의 묘한 느낌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달의 소녀는 그 동안 12명(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멤버들을 공개했다. 특히 유닛 ‘이달의 소녀 1/3’과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이 성공적으로 활동하며 세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yyxy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달의 소녀 yyxy는 에덴을 거부한 네 명의 소녀가 모여 청춘의 자아에 대해 이야기하는 콘셉트를 갖고 있다. 달려 나가는 젊음의 찰나를 담아 하나의 자아로 완성하는 과정을 그린다. 오는 6월 2일과 3일 서울 광진구의 YES24 라이브홀에서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 공연을 통해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