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리패키지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이로한·마부스 등 참여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사무엘 리패키지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사무엘 리패키지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가수 사무엘(Samuel)의 리패키지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사무엘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사무엘의 미니 2집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TEENAGER)’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검정색 모자를 들고 있는 사무엘의 손이 클로즈업돼 있어 눈길을 끈다. 왼쪽에는 앨범에 수록된 총 8개의 곡이 나열돼 있다. 그 중에서도 타이틀곡 ‘틴에이저(Feat. 이로한)’와 미니 2집에는 수록되지 않았던 신곡 ‘까까 (Feat. Maboos)’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틴에이저’는 사무엘과 함께 Mnet ‘고등래퍼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래퍼 이로한이 듀엣으로 호흡했다. ‘까까’는 사무엘과 같은 소속사인 작곡가 js와 그룹 일렉트로보이즈로 활동한 마부스가 작사, 작곡, 피처링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사무엘은 지난 14일 이번 앨범 ‘틴에이저’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검정색 재킷을 입은 사무엘의 등에 ‘TEENAGER SCHOOL A-17 SAMUEL’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틴에이저’는 15일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무엘은 최근 드라마 ‘복수노트2’ 주연으로 발탁됐다. 차갑고 시크한 반항아 캐릭터로 첫 연기에 도전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