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는 6월 약 1년 만에 콘서트 ‘IDEAL CUT’ 개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세븐틴 / 사진제공=플레디스

세븐틴 / 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세븐틴이 6월 29일 약 1년 만에 단독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을 개최한다.

지난 15일 세븐틴은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IDEAL CUT’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세븐틴의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은 지난해 7월에 개최된 ‘DIAMOND EDGE’ 이후 약 1년 만에 열리는 콘서트로 여전히 식지 않는 열정의 세븐틴을 보여줄 예정이다. 다이아몬드의 이상적인 커팅을 뜻하는 콘서트명 ‘IDEAL CUT’에 걸맞게 한층 더 완벽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콘서트에서는 다이아몬드가 가진 여러 단면만큼 색다른 유닛 데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IDEAL CUT – H cut’‘IDEAL CUT – V cut’‘IDEAL CUT – P cut’으로 공연 회차별 특색있는 의미를 담아 힙합, 보컬, 퍼포먼스를 각각 보여준다.

이번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은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총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화려하게 열릴 예정이다.

세븐틴은 오는 30일 일본에서 데뷔 앨범 ‘위 메이크 유'(WE MAKE YOU)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