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살·던밀스가 픽한 앨범…엘로, 싱글 프로젝트 ‘GRADATION Vol.2’ 발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엘로 두 번째 싱글 프로젝트 ‘GRADATION Vol.2’ 커버/사진제공=HNS HQ

엘로의 두 번째 싱글 프로젝트 ‘GRADATION Vol.2’ 커버/사진제공=HNS HQ

AOMG 소속 뮤지션 엘로(ELO)의 두 번째 싱글 프로젝트 ‘GRADATION Vol.2’가 공개된다.

지난 11일 공개된 첫 번째 볼륨에 이어 4일 만에 베일을 벗는 두 번째 볼륨에는 ‘0809(Feat. 보이비, goodkiddaily)’ ‘Don’t You Worry (Feat. KIRIN)’ 등 두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GRADATION Vol.1’과 마찬가지로 이번 볼륨에 담긴 두 곡 역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엘로의 매력적인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여기에 리듬파워 보이비, goodkiddaily, KIRIN 등의 탄탄한 피처링이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14일에는 ‘GRADATION Vol.1’의 곡을 픽했던 로꼬에 이어 래퍼 넉살과 던밀스(Don Mills)가 AOMG 공식 SNS 계정을 통해 ‘GRADATION’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1분 영상 <Artist’s Pick>의 두 번째 주자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쾌하게 말문을 연 두 사람은 “저희가 추천 드릴 곡 ‘Don’t You Worry(Feat. KIRIN)’는 1980~90년대 특유의 신디사이저 팝이 가미돼 있다”며 “연식이 좀 있으신 분들에게는 옛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곡이고, 젊은 분들에게는 새롭고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넉살과 던밀스는 “엘로를 많이 응원해주시기를 바란다. ‘Don’t You Worry(Feat. KIRIN)’도 파이팅”이라고 끝인사를 전하며 힘을보탰다.

엘로의 ‘GRADATION Vol.2’에 담긴 ‘0809(Feat. 보이비, goodkiddaily)’와 ‘Don’t You Worry(Feat. KIRIN)’는 1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